최신 시장동향에 따르면 통합 커뮤니케이션 시장 규모는 2024년까지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분야에 종사하는 리셀러의 89% 이상*이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솔루션 분야를 향후 가장 큰 비즈니스 기회의 하나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 만큼 시장에서 이 기회를 선점하기 위한 경쟁이 그 어느때 보다 치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많은 기업들 또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솔루션의 구현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상당수는 플랫폼의 민첩성, 비용부담 및 사용의 편의성에 대한 우려를 가지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우려들에 대한 해답을 가진 제품에 접근 할 수 있는 리셀러 라면 그렇지 못한 경우에 비해 확실한 경쟁 우위를 확보 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소기업에서 부터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모든 기업의 요구를 충실히 맞춘 멀티미디어 협업 솔루션인 iPECS UCS를 제공하여 리셀러들이 경쟁사 대비 통합 커뮤니케이션 시장에서 우위를 점유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UC 기술이 서버에 내장된 단일서버 아키텍처를 가진 iPECS UCS를 설치하면 소기업에서도 과도한 장비투자 없이도 차세대 통합커뮤니케이션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풍부한 기능, 확장성 및 타사 솔루션과의 효과적인 연동을 통하여 기업활동에 필요한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제공합니다.

iPECS UCS의 주요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통합 호 제어: 사용자는 모든 호를 전화기, PC 클라이언트 및 모바일 클라이언트를 통해서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 클릭콜: 웹브라우저 상의 전화번호를 간편히 클릭하여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 채팅: 사용자간 채팅을 통하여 실시간으로 정보교환 및 협업을 할 수 있습니다.
  • 마이크로소프트 아웃룩과 연동: 마이크로소프트 아웃룩과 주소록 및 일정을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 오디오 컨퍼런스: 간단히 드래그 앤 드롭을 통해 회의룸을 구성하고 컨퍼런스 참석자를 초대하여 효과적인 회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비디오 컨퍼런스와 협업기능: 언제 어디서나 최대 9자 간 화상회의가 가능하며, 화상회의 중 화이트보드, 웹푸시와 같은 협업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비주얼 보이스메일: 사용자는 모든 보이스 메일을 PC,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iPECS UCS는 사용자 친화적이고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지원하여 최소한의 교육으로도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PC, 모바일 등의 디바이스들과의 완벽한 연동을 통하여 한 차원 높은 편리성과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iPECS UCS는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모빌리티 환경을 제공하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기업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업데이트 및 업그레이드를 통하여 최신 기술을 적용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제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의 iPECS UCS 솔루션과 함께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솔루션 시장에서 지속적인 경쟁 우위를 점유하시기 바랍니다.

 

iPECS UCS에 관한 보다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Grand View Research

* Pragma Marketing 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