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지난 10월 29일부터 11월1일까지 크로아티아 드브로브니크에서 전 세계파트너사들을 대상으로 Global Partner Conference (GPC) 2018을 개최하였습니다. 약 30여개국의 파트너사 및 내부 임직원 등 총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금번 GPC 행사는 ‘Winning iPECS’를 테마로 제품전략 및 소개, R&D 및 영업전략, 구축사례 공유를 하였습니다. Welcome Reception, Gala Dinner, Team building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서 당사와 파트너뿐만 아니라, 파트너들간의 네트워킹을 구축하고 강화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본 행사인 General Conference는 패트릭 요한슨의 키노트로 시작되었습니다. 이 자리에서 패트릭 요한슨 CEO는 진정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해 메인 플랫폼과 다양한 어플리케이션간 연결이 중요함을 강조하면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부응하는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의 사업전략을 소개하였습니다.
계속된 세션을 통해 시장 트랜드와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의 비즈니스 및 솔루션 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주요 거래선의 성공 구축사례를 소개하는 Sales workshop세션을 진행했습니다.
마지막 3일차 Gala Dinner에서는 2018년도 영업 및 마케팅 활동 등 전반적인 사업에서 두드러진 성과를 이룬 파트너사들에 대한 시상이 진행되었습니다. ‘올해의 Global Partner’는 Aria Technologies Australia (호주)가 수상하였습니다. 대륙별 올해의 파트너 수상은 아래와 같이 진행되었습니다.
- Vertical Communications (미국) – Americas 올해의 파트너
- GNTEL (한국) – Asia Pacific 올해의 파트너
- Pragma Distribution (영국) – European 올해의 파트너
- Bezeq International (이스라엘) – Middle East 올해의 파트너
패트릭 요한슨 CEO는 수상과 행사를 마치며, “GPC는 전 세계 iPECS 파트너들과 함께 미래 사업을 위한 비전을 논의하는 자리로,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만의 자리가 아닌, 우리에게 특별한 파트너들과 함께 함을 위한 자리입니다.” 라고 말하였습니다.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의 GPC(Global Partner Conference)는 전 세계의 파트너사 및 파트너사들의 우수영업 대리점을 초청하여 비지니스컨퍼런스와 인센티브행사 등을 통해 파트너십강화 및 전략 공유, 신제품 발표 등을 진행하는 연간행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