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지난 10월 11일 영국 런던, 힐튼 파크 레인 호텔에서 개최된 2018년 Comms National Awards (CNA)에서 Best SME Telephony System 상을 수상했습니다. 이와 함께 Best End Point or Device, Best Hosted Platform 및 Best Enterprise Telephony System 분야에서도 최종 수상 후보 리스트에 오르는 등 iPECS 솔루션 포트폴리오의 우수성이 다시 한번 입증되었습니다.

CNA는 영국 ICT 시장을 리딩하고 혁신적인 제품력을 통해 두드러진 성과를 이룬 기업을 선정하는 시상 프로그램으로, 해당 시상식에는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의 영국파트너, ‘Pragma Distribution’ 이 참석하여 대리 수상하였습니다. 팀 브룩스 ‘Pragma Distribution’ 대표는 “3년 연속 수상을 통하여 SME 시장에서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의 iPECS UCP가 시장에 단단히 자리 잡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하며 수상을 축하했습니다.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의 아헤드 알카티브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금번 수상을 통해 세계적인 수준의 제품력을 인정받을 수 있어 매우 영광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솔루션 공급하여 고객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전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글로벌 시장점유율을 높이고 기업 통신솔루션 리더로 발돋움하기 위해 지속적인 투자 및 개발에 힘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