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2015년 12월 22일 여성가족부에서 주관하는 ‘가족친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가족친화 우수기업 인증’을 받았습니다. 이후 2018년 12월 1일 재인증 과정을 거쳐 해당 인증은 2020년 11월 29일까지 유효합니다.

가족친화 인증이란,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 및 공공기관에 대하여 여성가족부가 심사를 통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로서, 자녀출산 및  양육지원, 유연근무제도, 가족친화직장 문화조성 등에 대한 다양한 항목을 기준으로 평가하여 선정된 기업에 주어집니다.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가정과 회사생활의 균형 유지를 통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휴양시설 이용 지원 및 가정의 날, 권장 휴무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연근무제 및 적극적인 육아휴직제도 지원을 통해 자녀출산 및 양육 지원을 위한 제도를 운영함으로써, 직원들의 가족 친화 제도에 대한 만족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가족친화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하게 되었습니다.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가정과 회사 생활의 적절한 균형 유지를 통해 임직원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모두가 행복하고 즐겁게 일할수 있는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직원의 행복과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