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지난 12월 15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개최된 ‘2016 핀업 디자인 어워드(PIN UP DESIGN AWARDS)’ 시상식에서 신제품 iPECS UCM에 대한 PIN UP BEST 100을 수상하였습니다. 이로써 국내 IPT 시장 점유율 1위인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 제품들은 3년 연속 제품 디자인 부문 수상으로 품질, 성능 외 디자인 측면에서도 인정받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정보기기 디자인’ 부문에서 PIN UP BEST 100을 수상한 iPECS UCM은 유연한 확장성과 연동성 그리고 강력한 보안 기능들까지 갖춘 대용량 IP PBX로 새롭게 출시된 차세대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입니다. iPECS UCM은 기존의 Voice와 Data를 통합한 IPT 솔루션에 ACT-ACT 이중화 서비스를 더하여 안정성 및 앞선 기술을 요구하는 대형 사업장에 적합하게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의 VoIP 및 UC&C 솔루션 제품들과 연동되어 다양한 IP 응용 서비스들을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iPECS UCM 기반의 네트워크 구축은 여러분에게 새로운 형태의 UC&C 환경을 제공해드릴 것입니다.
한국산업디자이너협회에서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에서 후원하는 ‘핀업 디자인 어워드’는 국내 생산 제품의 디자인 확산 및 한국 산업 디자인 발전을 위해 1997년 제1회 한국산업디자인상 인증제가 창설된 후, 2008년부터 ‘핀업 디자인 어워드’로 명칭을 바꾸어 올해 20회째를 맞이하며 대한민국디자인대상, 우수디자인(GD)상품 선정과 함께 국내 3대 권위있는 디자인상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