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9월 17일에 열린 2015 Frost & Sullivan Korea Excellence Awards에서 2015 한국 통합 커뮤니케이션 기업부문에서 영예의 주인공이 됐습니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 아시아 태평양 ICT 산업부의 셰일렌드라 소니(Shailendra Soni) 산업 대표는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새로운 통합 커뮤티케이션(UC:Unified Communications) 분야에서 가장 빠른 성장을 보이며 다른 경쟁사들을 능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고객들의 요구사항에 따라 만들 수 있는 가장 포괄적인 UC 포트폴리오 중 하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점이 바로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를 크게 차별화시켜, UC 시장 선두기업들 중에서도 가장 높은 성장을 보이게 했습니다.

소니 산업 대표는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꾸준히 고객들과 직접적으로 접촉해 미래 통신에 대한 고객 니즈들을 취합하는데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에릭슨엘지엔터프라이즈의 통합 UC 솔루션은 SMB 부문에서 앞으로도 계속 인기를 이어갈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의 이승도 상무는 “프로스트 앤 설리번 어워드에 저희 기업이 선정됐다는 것에 매우 영광스럽고 기쁘게 생각한다. 이 기쁨을 저희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 모든 직원들과 나누고 싶다. 앞으로도 한국 고객들께 UC 솔루션을 공급해 시장 선도를 유지하고 나날이 늘어나고 있는 UC 솔루션에 대한 요구들에 부응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2015 Frost & Sullivan Korea Excellence Awards >

이번 해로 4번째를 맞은 프로스트 앤 설리번 한국 어워드는 각 산업들에서 우수한 활약을 보여준 최고의 기업들을 선정하여 수상하는 자리입니다. 2015 프로스트 앤 설리번 한국 어워드 수상 기업들은 프로스트 앤 설리번 연구원들이 실시한 심층 조사를 바탕으로 선정됐습니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은 후보 기업들의 매출 성장과 시장 점유율, 시장 점유율 증가치, 제품 혁신면에서의 리더쉽, 마케팅 전략과 사업 개발 전략 등 다양한 실제 시장 성과지표들을 평가했습니다. 또한 매년 어워드 수상 부문들은 신흥 트렌드를 비롯해 최근 시장 배경을 반영하여 신중한 검토와 평가를 통해 선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