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효율성을 유지하고 개선하는 것은 요즘처럼 사업환경이 녹녹치 않은 시기에는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한 이유로 기업들은 효율성과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협업을 촉진할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의 iPECS 솔루션을 이용하여 기업의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을 하나로 통합하는 것은 비즈니스 효율성 향상을 위한 가장 쉽고도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iPECS 솔루션은 어떠한 상황에서도 여러분의 성공적인 비즈니스가 가능하도록 탁월한 기능, 비용 효율성 및 높은 신뢰성을 제공합니다. iPECS 솔루션은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쉽게 도입할 수 있도록 하며, 이를 통해 직원들은 언제 어디서든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원격 근무의 실행 가능성 향상

유연한 근무 환경 구축은 생산성 향상을 추구하는 현대의 모든 기업들에게 매우 중요한 과제입니다. iPECS는 PC와 모바일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직원들이 집이나 외부에서 일하는 동안에도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모든 커뮤니케이션 도구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합니다. 화면 및 파일 공유 기능은 직원 간의 물리적 거리를 제거하여 주며 더 높은 효율성으로 원격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원격으로 업무를 하면서 사무실의 느낌과 업무 분위기를 유지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직원들은 종종 동료들로 부터 고립감을 느끼며 생산량과 사기 저하를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iPECS솔루션을 사용하면 이러한 원격 근무의 어려움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iPECS의 UC 애플리케이션은 사용자의 실시간 프레즌스를 제공하며 원클릭 인스턴트 메시징을 포함하고 있어, 동료들의 상태를 쉽게 확인하여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또한 화상 회의 기능을 통해 직원 간의 긴밀한 업무 협력이 가능합니다. 화상 회의기능을 이용하여 매일 아침 비디오로 팀 회의를 개최하여 직원들의 상태를 직접 체크하며, 중요 사업에 대한 전략을 협의할 수도 있습니다.

통합 커뮤니케이션 체계의 구축

최고의 통신 시스템은 기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와 쉽게 통합되어, 직원이 업무방식을 변경하지 않고도 기존의 업무를 원활히 수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 iPECS솔루션은 웹API와 같은 다양하고 표준화된 인터페이스 그리고 미들웨어를 통해 타사 애플리케이션과 밀접하게 결합하여 사용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콜센터를 예를 들어 통합 커뮤니케이션 체계 구축의 효과를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통합 커뮤니케이션 체계를 구축하여 상담원들이 고객에게 전화를 걸거나 각각의 고객 정보를 찾는 데 걸리는 시간을 조금씩만 줄일 수 있어도 하루 그리고 한달의 기준으로 본다면 어마어마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것입니다. iPECS솔루션과 기존 서비스의 통합은 여러분의 직원들이 업무를 수행하는 시간을 최적화하여, 고객들에게 더 빠르고 정확하게 답변을 제공함으로써 최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효율성 향상 도움이 있는 iPECS 애플리케이션 두 가지

컨택센터와 같은 전문 영역의 업체들이 성공적으로 운영되기 위해서는 이에 적합한 도구가 필요합니다. 원격으로 작업하면서 또 바쁜 환경에서도 생산성을 유지하는 것은  예전에는 상상하기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iPECS컨택센터 솔루션은 기능의 제한 없이 언제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으며, 통계 및 분석을 위한 강력한 모듈들을 통해서 관리자들은 팀의 업무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관리할 수 있습니다. 다양하고 강력한 기능을 가진 대쉬보드를 통해 여러분 자신과 팀 또는 전체 비즈니스에 대한 일일 통화 통계를 확인하십시오. 평균 응답 시간, 대기 중인 통화 수 및 부재중 통화와 같은 측정 기준을 이용하면 생산성과 책임성 모두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iPECS Attendant는 교환수를 위한 강력한 호 처리 애플리케이션으로 교환수의 생산성 향상을 위해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GUI 기반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누구라도 손쉽게 교환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하고 효과적 고객 전화 처리 가능하며, 간단한 클릭만으로 호 전환 및 전달을 할 수 있습니다. 교환수는 손쉽게 개별 DB에 접근하여 필요한 작업 수행할 수 있으며, 교환수의 실시간 큐(Queue) 창을 통해 통화대기 목록 및 대기 시간 확인 가능합니다.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활용한 멀티 사이트 비즈니스 관리

본사 지사로 이루어져 여러 장소에 걸쳐 운영되는 비즈니스를 관리하는 것은 어렵고 또한 시간을 많이 필요로 하는 일입니다. iPECS Cloud를 포함하여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의iPECS솔루션은 물리적으로 혹은 기술적으로 분리되어있는 조직들을 연결하고 단일 플랫폼에서 운영되는 것과 같이 원활하게 작동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각 사이트의 모든 직원들은 통합관리되는 iPECS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통하여 동일한 커뮤니케이션 환경에서 업무를 할 수 있어 사이트 간 협업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업은 통합 커뮤니케이션 환경의 구축을 통하여 유지보수 비용을 크게 절감하고 비즈니스 전체에 걸쳐 보다 효율적인 리소스 할당을 할 수 있습니다.

재택근무 또는 원격근무가 점차 보편화되고 있는 최근의 상황속에서 기업들은 생산성의 손실없이, 직원들의 사기를 높이고, 비즈니스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기술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속에서도 여러분의 비즈니스가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최신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iPECS와 함께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