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11월 6일 서울 영등포구 공군회관에서 개최된 산·학·연·관·군 간 국가 ICT(Information Communication Technology, 정보통신기술) 정책과 기술에 대한 교류를 통해 정보통신 정책을 수립하고 신기술을 적용하기 위한 ’14년도 공군 정보통신 발전 국제세미나’ 에 참여했습니다.
‘초연결사회에서의 공군 ICT 신기술 융합’ 주제로 열린 이번 세미나는 총 8가지 주제로 발표가 진행됐으며, 최차규 공군참모총장은 “초연결사회에서 안보환경 변화와 함께 국가방위에 있어 첨단 정보통신기술의 중요성이 더욱 증대 될 것”이라며 “공군도 국내에서 개발된 자체 정보통신기술을 적극 도입해 전투력 발전과 ICT 산업 경쟁력 확보에 기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이번 전시회에서 iPECS UCE를 통한 UC 솔루션을 시연했으며, 많은 참가자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IP-PBX가 대세인 현재 가장 중요하게 대두되는 보안에 관련된 iPECS SSM 보안 솔루션을 시연했습니다. 솔루션 소개뿐만 아니라, 새로 출시될 IP 전화기 LIP-9000 시리즈와 LIP-9070의 업그레이드 제품인 LIP-9071을 소개했습니다. 이 제품들을 통한 영상통화를 시연함으로써 iPECS 영상 솔루션까지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이메일 ipecs.partner@ericss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