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지난 3월 5일 서울 중구 플라자 호텔에서 ‘디지털 시대, 새로운 관점이 미래를 만든다’ 라는 주제로 전자신문, 한국 CIO 포럼이 공동 주최한 ‘CIO Summit 2015’에 참여했습니다. 금번 행사에는 약 500여 명이 참여하였으며, 9개의 후원 업체들은 각 부스에서 자사 솔루션을 소개하였습니다. 또한, IT 관련 다양한 분야에 대한 세미나를 마련하여 참가자들에게 최신 IT 기술 트렌드를 공유하였습니다.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기업통신 시장의 주요한 부분인 UC 솔루션을 소개하기 위해 iPECS UCE를 시연하였습니다. iPECS UCE의 모바일 및 데스크탑 클라이언트 그리고 프리미엄 비디오 전화기 LIP-9070을 연동하여 기기 간 다양한 협업 기능을 소개하고, 모바일 클라이언트를 통해 모빌리티 솔루션을 시연했습니다. 또한, 새로운 단말 제품인 LIP-9071을 통해 HD급 영상 통화를 시연했습니다.
Sales Engineering 팀의 전신구 팀장은 오후 세션의 발표자로 참여하여 ‘기업통신과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이라는 주제로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의 UC 솔루션을 소개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행사 참가자들이 IT 담당자인 것을 고려하여 실제 UC를 도입할 경우, 고려해야 할 사항들을 상세히 설명하며 UC 솔루션에 대한 관심도를 높였습니다. 행사 참가자들이 대부분인 것을 고려하여 실제 UC를 도입을 할 경우, 고려해야 할 사항들을 상세히 설명하며 자사 UC솔루션에 대한 관심도를 높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