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지난 12월 1일부터 2일까지 양일간 경기도 양평 Kobaco 연수원에서 2016년도 SE Club 을 실시하였습니다. SE Club은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의 파트너 SE 및 서비스 지정점들을 대상으로 매년 진행되는 행사로 사업 전략 공유, 신제품 소개 및 홍보를 위한 연례 행사입니다. 금년 행사에는 약 60여 명의 SE들이 참석하였고, 신규 출시된 3개 제품에 대한 교육이 주를 이뤘습니다.
1일차에는 신규 출시된 행정기관 유무선 융합 전화 서비스인 iPECS FMX와 대용량 IP PBX iPECS UCM에 대한 제품 소개 및 시연이 동시에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기존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인 iPECS UCE 및 XML에 대한 업데이트 내용도 공유되었습니다. 공식 세션을 마무리하고, 파트너들 간의 시장 현황, 정보 교류 및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석식 및 간담회를 진행하였습니다.
2일차에는 SMB 부문 제품들의 소프트웨어 버전 및 유지보수 라이선스 정책의 업데이트 사항이 소개되었습니다. 마지막 세션으로 신규 출시된 L2 보안 스위치가 포함된 iPECS ES 시리즈를 소개하였습니다. 신규 iPECS ES 시리즈는 통합 관리 소프트웨어가 지원되어 더욱 효율적인 네트워크 통합 관리가 가능합니다. 모든 공식 세션을 마치고, 파트너 SE 들이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에 대한 최신 정보와 실전에 필요한 다양한 기술 팁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지며,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무리하였습니다.
이승도 한국영업총괄 실장은 이번 행사에서 파트너들이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의 신제품에 대한 전략과 비전을 이해하는 동시에, 국내 IPT 시장에서 지금까지 지켜온 시장 우위를 지속적으로 유지해 나가면서 새로운 시장 개척을 위하여 신규 출시된 제품들을 보다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줄 것을 당부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