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ECS – anywhere, anytime.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 글로벌 파트너 컨퍼런스 2020은 2020 년 10 월 27 일 오후 5시부터 행사 역사상 최초로 온라인상에서 진행, 전세계 34개국에 걸쳐 생방송으로 중계 되었습니다.
온라인으로 진행된 본 행사는 기존에 진행되었던 GPC 와 비교해 보다 많은 파트너 분들을 모실 수 있음에 큰 의미가 있었습니다. 아쉽게도 올해 행사에서는 기존에 진행되던 갈라 디너 및 시상식은 없었지만, 새로운 형식으로 진행된 GPC 2020에 파트너 분들이 보여준 관심은 지난 1년 동안 당사와 파트너사가 면밀히 협업하고 함께 나아가고 있음을 보여준 증거로, 혁신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Cloud 및 On-prem 플랫폼의 방향성에 대한 발표로 행사를 시작하며, 특히 SMB 마켓에서 클라우드 기반의 솔루션이 이룬 성장에 대해 주목했습니다. 이어 호주 및 영국 파트너 발표자들이 변화된 시장 환경에 어떻게 적응하고 있는지에 대해 각자의 시장 상황을 공유하고, 아이펙스 솔루션으로 변화하는 사업 환경에 어떻게 적응하고 사업을 키워 나가고 있는지에 대해 발표했습니다.
급변하는 커뮤니케이션 시장에 대한 통찰력을 바탕으로 2021년 원격 협업, 생산성 및 유연한 통합성에 중점을 둔 다양한 신제품 및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으로 기대를 부탁드린다는 말과 함께, Patrick Johansson CEO는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의 미래 비전에 강조했습니다. “지난 1 년 동안 우리의 성과는 우리의 비전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는지를 확인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의 계획은 시장 기회를 수용하고 기업 협업 시장의 미래에 경쟁력 있는 성장 전략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iPECS와 함께 지속 성장 여정을 함께 하십시오.”
앞으로도 좋은 솔루션과 행사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연간 글로벌 행사인 글로벌 파트너 컨퍼런스는 글로벌 파트너 교류의 장이 될 것이고, 뉴노멀 시대에 맞는 비즈니스 전략 및 비즈니스 개발 기회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