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1일부터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고객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기 위하여 카카오톡 채널을 오픈합니다. 카카오톡 채널 검색에서 ”iPECS톡”을 검색 후 추가하세요.

한층 더 향상된 고객경험을 위하여, iPECS톡은 제품 정보 및 자료 지원,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프로그램 문의 상담, 기술지원과 수리접수까지 지원합니다. 이제 카카오톡을 통하여 iPECS 제품의 기술상담을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iPECS톡의 상담 서비스의 공식 지원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최대한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기술지원은 SMB 제품 관련하여 서비스 될 예정이며 LME 관련제품 기술지원 서비스는 차후 추가될 예정입니다.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전문상담이 가능한 콜센터와 지역별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7월 1일부터 ‘iPECS톡’을 통해 한층 향상된 고객 서비스로,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갑니다. 평일 월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지원이 필요하신 고객 여러분은 아래의 콜센터로 연락 또는 홈페이지를 방문하시어 근처 서비스 센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iPECS 사용 예시): 지정점 수리 접수

 ① 수리지정점 수리접수 → ② 핸드폰 iPECS톡으로 수리제품 정보등록 → ③ 콜센터 접수(iPECS톡) → ④ 콜센터 Case open → ⑤ 콜센터에서 iPECS톡으로 Case No. 통보 → ⑥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