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내 IT 전문지 “CIO Review” 에서 연간 진행하는 컨택센터 솔루션 제공 업체 Top 20에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가 선정되었습니다.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미국 내 컨택센터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왔으며, 비즈니스 환경뿐만 아니라 실제 사용자들을 고려한 다양한 기능을 통해 시장 내 만족도를 확보해 왔습니다.

CIO Review의 대표인 Harvi Sachar는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지난 수년간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컨택센터 솔루션 기술을 제공하면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왔다.”고 말했으며, 또한 “컨택센터 솔루션의 기술 혁신을 주도한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를 Top 20 기업으로 선정하게 되어 기쁘다.” 고 말했습니다.

이에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의 이재령 대표는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가 CIO Review의 에서 진행한 Top20 컨택센터 솔루션 기업에 선정되어 영광이다. 우리는 SMB 시장 고객들의 요구를 귀 기울여 들으며, 자사 제품을 통한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 툴, 실시간 관리 및 리포트 기능, 멀티미디어 및 소셜미디어와의 통합 서비스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고 말했습니다.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이메일 ipecs.partner@ericss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