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월 16일부터 17일까지 2일간 국내 아이펙스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한 기술 교육이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 본사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신제품 소개 및 제품 업그레이드를 주된 내용으로 한 금번 교육에는 24명의 전문 엔지니어가 참석하여 아이펙스 제품에 대한 전문성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1일차 신제품 소개 세션에서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중소기업을 위한 소용량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iPECS eMG100’와 한 층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편리한 UI가 적용된 IP 폰 ‘1000i 시리즈’를 선보였으며 iPECS UCP 및 eMG 시리즈를 위한 최신 소프트웨어 버전 ‘Unified 4.0’에 대한 소개와 심화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신제품 소개 세션을 통해 참석자들은 제품의 특장점을 이해하고 설치 관리를 위한 중요사항을 실습을 통하여 습득할 수 있었습니다.

2일차 과정에서는 한국의 중대용량 커뮤니케이션 플랜폼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iPECS UCM’에 대한 심층 교육 세션이 진행되었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 참석자들은 2020년을 맞이하여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부분과  iPECS UCM의 라이센스 구조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었습니다. 이와 더불어 통합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위한 분석 어플리케이션인, iPECS eCSM (Enhanced Call Statistics Management), iPECS eVQM (Enhanced Voice Quality Management) 및 iPECS eNMS (Enhanced Network Management System)에 대한 용용 실습 교육이 진행되어 참석자의 높은 호응이 있었습니다.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시장의 요구에 적합한 신제품 출시는 물론 각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을 진행하여 파트너사들과 함께 고객분들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