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지난 6월 28일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공군회관에서 개최된 ‘2018 공군 정보통신 발전 커퍼런스’에 참여했습니다. ‘공군 정보통신 발전 컨퍼런스’는 2005년부터 매년 공군 참모총장 주관 하에 첨단 ICT 신기술의 공군 적용방안 도출 및 민군 ICT 기술교류와 협력기반 조성을 목적으로 개최되고 있습니다. 올해 공군 정보통신 발전 컨퍼런스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대응하고, 미래지향적 공군력 건설을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공공 부문의 ICT를 선도하고 있는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에서는 컨퍼런스 주제에 맞추어 클라우드 기반의 솔루션을 전시하여 비지니스 트랜스포메이션과 4차산업혁명을 이끌어갈 차세대 기술을 선보였습니다. 행정전화 솔루션인 iPECS FMX, 협업솔루션 iPECS Meetings와 iPECS UCE 및 보다 효율적인 네트워크 관리를 위한 iPECS eNMS 등 다수의 제품들이 클라우드 기반으로 전시 및 시연 되었으며,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의 부스를 방문하신 많은 분들로부터 깊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공공 ICT 부문의 리더,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지속적인 연구개발 및 사업투자를 통한 기술혁신으로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기업이 될 것입니다.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이메일 ipecs.partner@ericsson.com